신도림 헬스장 24시간 무제한 깔끔한 헬스장 추천
정보

신도림 헬스장 24시간 무제한 깔끔한 헬스장 추천

Mr.Zee 2023. 9. 20.

신도림역 도보 2분이라는 엄청난 위치에 자리잡은 오늘 소개드릴 헬스장은 바로~ '어반필드 신도림점' 입니다. 어반필드는 신도림역에서 유일하게 24시간 이용이 가능한데다가 탄탄한 운영실적을 토대로 올 8월에 2호점을 냈는데요.

오래된 곳 아니야? 싶겠지만~ 2020년 12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쌔삥(?) 입니다. 게다가 꾸준히 유지보수와 고객들의 의견과 피드백을 수용해서 발빠르게 바뀌고 있는 헬스장 중 하나에요.

어반필드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죠~ 빼곡하게 즐비한 기구만 있는게 아니라 '쉼'이 공존하는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특히 신도림점 같은 경우에는 아예 호텔식 인테리어를 기반으로 꾸몄기 때문에 운동하는 '즐거움'도 함께 찾을 수 있어요.

신도림 헬스장. 어떻게 해야 좋은 선택일까?

먼저 헬스장은 아무래도 장기로 끊어야 싸다는 사실은 이제 누구나 아는 상식이 되었는데요. 특히 헬스장들마다 하고 있는 프로모션이 있는지 빠르게 체크하시고,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곳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다행히도 어반필드 신도림점 같은 경우에는 6만원대 PT를 1회 무료체험할 수 있는 (!?)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헬스장 등록하면서 PT를 온보딩으로 결제한다면 회당 4만원대로 PT를 받아보실 수도 있죠. 물론 1회에 한한 가격이긴 하지만요.

가격대가 높다는 것이 어떻게 보면 선택을 저해하는 요소일 수도 있는데요. 또 반대로 생각해보면 가격이 낮은 곳일 수록 의외로 '부실한' 운영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가도 오르고 상가 임대료, 수도, 전기세 모든게 올랐는데 저가 헬스장들의 매출 원동력은 결국 무리한 PT 결제로 이어지기 마련이에요. 그러면 또 무슨 현상이 일어날까요? 소중한 월급으로 지불한 헬스장을 자주 나가기는 커녕 PT 소진의 늪에 허덕이게 됩니다. 환불 받으려고 해도 이런 저런 이유로 원래 결제 금액보다 쥐꼬리만큼 돌려주는 관행도 무시할 수 없죠.

헬스장은 청결하고 또 청결해야 합니다.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공간일 수록 청결 관리가 필수적인데요. 매시간까지는 불가능이더라도 주기적으로 청소가 이루어지는 곳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사람이 엄청 붐비는 시간대나 주말같은 경우는 조금씩 소홀해지는 부분이 없을 수가 없지만, 의외로 중요한 부분이니 놓치지 마세요. 또 24시간 운영등 꼬박꼬박 운동을 나갈 수 있는 곳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대다수의 헬스장은 인포메이션에 안내를 도맡아주시는 직원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사전에 여러 정보들을 비교하고 찾아보신 후 인포 직원분들께도 여러 정보를 친절하게 얻어가시는게 좋습니다. 신도림 어반필드 같은 경우에는 친절한 인포메이션으로 칭찬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특히 최근에는 여러 이벤트도 자주 하고 있고, 기존 회원들의 혜택을 늘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투명한 가격 정책

헬스장 등록할 때 가장 곤란한 일은 기껏 저렴하게 할인받아서 등록했더니 다음 달에 '특별 프로모션' 등으로 더 저렴한 회원권을 판매한다던가 하는 일 들인데요. 어반필드는 기존 회원들과의 형평성을 위해서 가격을 올려받으면 올려받았지 내리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물론 특발성 이벤트 등에서 가격이 일부 할인되는 경우는 있을 수 있겠지만 그 폭이 크진 않다고 해요. 게다가 보통 기존회원들에게도 상시 적용 가능한 혜택등이 많다고 합니다.

한 번 잡은 물고기는 놓치지 않겠다는 어반필드의 마음가짐이 보이는 부분 입니다. 신도림역 인근 헬스장 중에서는 가장 깔끔하고 위치도 괜찮기 때문에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신도림 헬스장 가는 방법.

차량 이용시에는 푸르지오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104동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방문이 가능합니다. 도보 이용시에는 현대백화점 맞은편 신도림 푸르지오 104동 출입구를 이용해서 5층으로 올라오시면 되죠.

신도림 헬스장 리뷰 보러가기

 

네이버 지도

어반필드 신도림

map.naver.com

가장 좋은 건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

10개의 글을 보시는 것 보다 상담을 한 번 받아보세요. 무료이니까요 >__<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