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동필라테스추천 당산필라테스
주말 순삭

당산동필라테스추천 당산필라테스

Mr.Zee 2023. 3. 1.

당산 필라테스

필라테스 배운지 3년차. 어느샌가 복근도 좋아지고 구부정했던 자세도 개선되고 그렇게 싫어했던 운동도 꼬박꼬박 나가고 있는 고마운 운동인데요. 당산동에 필라테스 스튜디오가 정말 많아서 어디를 골라야할지 고민되시는 분들께 도움되라고 필라테스 스튜디오 추천과 고르는 방법을 가져와보았습니다. 

좋은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선택하는 10가지 '현명한'방법!

당산동 필라테스 @midjourney

1. 강사의 역량을 확인하자.

강사의 역량 = 만족도 일 정도로 적격한 자격과 경험을 갖춘 강사님을 찾는게 필요합니다. 훌륭한 강사님들은 계속해서 공부하고 최신 연구나 기술에 대해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평판이 좋고 우수한 강사진들이 있는 필라테스 스튜디오의 경우 쉽게 리뷰를 확인해 볼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식 프로필등 외에도 강사님 인스타그램등을 찾아 염탐해보는 것도 괜찮아요!

2. 스튜디오 규모 확인하기.

처음 필라테스를 배우는거라면 단체 위주보다는 1:1 이나 2:1을 고르시는게 좋습니다. 학급 규모는 강사의 개별적인 관심을 받을 수 있을만큼 충분히 작아야 도움이 됩니다. 이게 중요한 이유는 필라테스는 잘못된 움직임을 교정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전문가의 티칭 없이는 악화되거나 다시 원래의 안좋은 습관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3. 장비의 다양성 확인. 특히 연습공간

좋은 필라테스 스튜디오는 리포머, 캐딜락, 배럴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를 구비해놓고 있으며, 특히 연습공간은 정말 중요합니다. 아무리 열심히 배우더라도 꾸준히 연습하지 않으면 기껏 배운 동작을 까먹기 쉬울 뿐더러 1시간 내외의 시간만으로 충분한 효과를 내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midjourney

4. 리뷰 및 사용 후기가 다양한 곳

여러 사람들이 좋게 평가한 곳일 수록 실패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꾸준히 후기가 올라오고 있는 곳들은 눈여겨 보시는게 좋습니다. 조금만 주의를 기울여보면 해당 후기가 같은 사람이 계속 올리는 것인지 전혀 다른사람들이 순수하게 방문해서 리뷰를 정성스럽게 써주는 것인지 확인하기 용이합니다.

5. 스튜디오 평판 확인하기

의외로 좋은 가격,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서 계약했더니 어느날 갑자기 사라지는 경우가 아직까지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환불 보장이 가능한 스튜디오나 신용카드 할부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업체를 고르시는게 좋습니다.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스튜디오인지 알기 쉽지는 않지만 운영이 어려워진 스튜디오의 경우 문이 닫혀있는 시간이 매우 길거나, 운영이 활발할 시간에 불이 꺼있는등 신경쓰이면 사소한 것들이 눈에 보인다고 합니다

6. 다양한 수업이 존재하는 스튜디오인지

필라테스만 배우게 되면 조금 지루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등을 통해 활력적인 요소도 같이 챙겨줄 수 있는 스튜디오인지도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필라테스 뿐만 아니라 웨이트 부문도 같이 병행했을 때 지루함 없이 운동을 재미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7. 체험 수업이 가능한 곳

대부분 필라테스 스튜디오의 경우 상담하러 갔다가 덜컥 결제부터 하고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히려 체험 수업등을 통해 스튜디오나 분위기 등이 나와 맞는지 알 수 있는 기회가 있는게 필요합니다. 망설여질 땐 일단 경험해보는게 최고입니다.

8. 위치 및 일정이 자유로운 곳

사실 가장 중요한건 위치이기도 합니다. 당장 집 바로 앞에 있는 스튜디오와 횡단보도를 하나라도 더 건너야 하는 스튜디오를 비교하자면 정말 마음은 항상 가까운 곳이죠. 다만 도보로 12분 내의 거리라면 충분히 강사님들의 독촉(?)에 움직일 수 있는 거리감이라고 보며, 개인 운동등을 병행할 때도 힘들지 않은 거리입니다.

9. 스튜디오만의 철학이 있는 곳

의외로 좋은 필라테스 스튜디오는 교육에 대한 명확한 철학과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명확히 드러나지 않더라도 스튜디오마다 고객을 대하는 태도나 분위기등 여러가지 요소등이 의외로 결정적인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당산필라테스추천 @midjourney

10. 청결한 곳

상당히 많은 사람들을 거치는 공간이기 때문에 수시로 청결상태를 관리하는 스튜디오가 좋습니다. 정기적으로 소독하거나 청소하는 곳임을 알 수 있으면 좋겠죠.

매우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는 3년째 배우러 다니는 1:1 필라테스 스튜디오

최근엔 바디프로필까지 예약해버려서 이제는 거의 매일같이 가는 필라테스 스튜디오 인데요. PT를 함께 하기 때문에 예전에 비해 건강해진데다가 전반적인 몸의 퍼포먼스도 좋아졌습니다. 예전에는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했다면 요즘은 관악산 정도는 힘들어하면서도 갔다오고 '음 조금 피곤한데?' 하는 정도로 체력도 왕창 늘었어요 :)

센터 소개글
https://blog.naver.com/bmtheprivate_ds/222928365079

 

필라테스,웨이트 같이 배우는게 가능할까요? ㅣ비엠 더 프라이빗 영등포당산점 소개

최근들어 목, 어깨, 허리가 뻐근하실까요? 주변지인들이 자세가 이상하다고 한번씩 언급하셨나요? 필라테스...

blog.naver.com

센터 강사님 소개
https://blog.naver.com/PostList.naver?blogId=bmtheprivate_ds&from=postList&categoryNo=8#

 

당산, 영등포 필라테스 & PT 명가 : 네이버 블로그

1) 필라테스 2) 웨이트 트레이닝 3) 소도구 트레이닝 24시간 시설이용 #다이어트#체형교정#통증개선 빅마켓 옆 신협건물 4층 010-4392-5881

blog.naver.com

 

여러분의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이끌 건강한 습관 39가지

  1. 과일, 채소, 통곡물, 저지방 단백질 및 건강한 지방을 포함하는 균형 잡히고 다양한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2. 건강한 옵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미리 식사를 계획하십시오.
  3. 배고픔과 배부름 신호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천천히 주의 깊게 먹습니다.
  4.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하루 종일 물을 충분히 마신다.
  5. 식사, 특히 아침 식사를 거르지 마십시오. 나중에 과식할 수 있습니다.
  6. 가능할 때마다 가공 식품보다 전체 식품을 선택하십시오.
  7. 포만감과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각 식사에 단백질 공급원을 포함시키십시오.
  8.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단순 탄수화물보다 복합 탄수화물을 선택하십시오.
  9. 음식 일기를 작성하여 식습관을 추적하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십시오.
  10. 체중 증가 및 기타 건강 문제에 기여할 수 있는 첨가당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11. 튀긴 음식에서 발견되는 건강에 해로운 지방보다 견과류, 씨앗, 아보카도에서 발견되는 건강한 지방을 선택하십시오.
  12. 다양한 색상의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여 다양한 영양소와 항산화제를 섭취하십시오.
  13. 식사의 재료를 더 잘 제어할 수 있도록 집에서 더 자주 요리하십시오.
  14. 소금에 의존하는 대신 허브와 향신료를 사용하여 음식의 맛을 냅니다.
  15. 신진 대사를 원활하게 유지하기 위해 하루 종일 더 작고 더 자주 식사하십시오.
  16. 필요한 경우 더 작은 접시와 그릇을 사용하여 부분 크기에 유의하십시오.
  17. 소화를 돕고 포만감을 촉진하기 위해 매 끼니마다 섬유소를 섭취하십시오.
  18. 탄산음료 및 주스와 같은 단 음료는 체중 증가 및 기타 건강 문제에 기여할 수 있으므로 마시지 마십시오.
  19. 지방이 많은 고기보다 닭고기, 생선, 콩과 같은 살코기 단백질 공급원을 선택하십시오.
  20. 식사하는 동안 TV 시청과 같은 산만함을 피함으로써 마음챙김 식사를 연습하세요.
  21. 우유나 요거트와 같은 저지방 또는 무지방 유제품을 선택하여 포화 지방 섭취를 줄이십시오.
  22. 더 많은 섬유질과 영양소를 섭취하려면 정제된 곡물보다 통곡물 빵, 파스타, 시리얼을 선택하십시오.
  23. 건강에 해로운 옵션에 도달하지 않도록 과일, 채소 및 견과류와 같은 건강한 간식을 가까이에 두십시오.
  24. 식사를 흥미롭고 만족스럽게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음식과 요리법을 실험하십시오.
  25. 밤늦게 먹는 것은 수면을 방해하고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피하십시오.
  26. 두부, 템페, 계란과 같은 다양한 단백질 공급원을 섭취하여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십시오.
  27. 포화 지방보다 올리브 오일과 견과류에서 발견되는 불포화 지방을 선택하십시오.
  28. 염분 섭취에 주의하고 가능하면 저염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29. 근육 회복을 돕기 위해 운동 후 30분 이내에 단백질 공급원을 섭취하십시오.
  30. 잎이 많은 채소와 브로콜리와 같은 녹말이 아닌 채소를 식사의 기본으로 선택하십시오.
  31. 아무 생각 없이 간식을 먹게 될 수 있으므로 컴퓨터나 전화 화면 앞에서 음식을 먹지 마십시오.
  32. 외식 시에는 샐러드, 구운 고기 등 저칼로리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33. 체중 증가 및 기타 건강 문제에 기여할 수 있는 알코올 섭취에 유의하십시오.
  34. 탄소 배출량을 줄이려면 콩, 렌즈콩과 같은 식물성 단백질 공급원을 선택하십시오.
  35. 식품 저울을 사용하여 1인분 크기를 정확하게 측정하십시오.
  36. 굽고 굽는 것과 같은 다양한 요리 방법을 실험하여 식사에 다양성을 더하십시오.
  37.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간식을 선택하여 식사 사이에 포만감을 유지하십시오.
  38. 일시적인 다이어트를 피하고 대신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데 집중하십시오.
  39. 통조림보다 신선하거나 냉동된 과일과 채소를 선택하십시오.

2023.10.26 추가내용.

당산 필라테스 스튜디오는 어반필드 영등포KT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 해주세요.

https://map.naver.com/p/search/%EB%8B%B9%EC%82%B0%20%ED%97%AC%EC%8A%A4%EC%9E%A5/place/1865943881?c=14.00,0,0,0,dh&placePath=%3Fentry%3Dpll

댓글

💲 추천 글